2024.05.04 (토)

  • 맑음속초21.0℃
  • 맑음17.7℃
  • 맑음철원18.2℃
  • 구름조금동두천19.0℃
  • 맑음파주17.9℃
  • 맑음대관령17.0℃
  • 맑음춘천18.4℃
  • 맑음백령도17.6℃
  • 맑음북강릉24.8℃
  • 맑음강릉23.9℃
  • 맑음동해20.4℃
  • 구름많음서울20.0℃
  • 맑음인천18.6℃
  • 맑음원주18.2℃
  • 맑음울릉도19.6℃
  • 맑음수원19.3℃
  • 맑음영월17.6℃
  • 맑음충주17.8℃
  • 맑음서산18.0℃
  • 맑음울진17.8℃
  • 맑음청주19.1℃
  • 맑음대전19.0℃
  • 맑음추풍령18.3℃
  • 맑음안동16.2℃
  • 맑음상주17.5℃
  • 맑음포항19.1℃
  • 맑음군산19.2℃
  • 맑음대구17.3℃
  • 맑음전주21.4℃
  • 맑음울산18.5℃
  • 맑음창원18.5℃
  • 맑음광주19.4℃
  • 맑음부산21.4℃
  • 맑음통영19.0℃
  • 구름조금목포19.0℃
  • 구름조금여수16.9℃
  • 흐림흑산도17.2℃
  • 구름많음완도18.8℃
  • 맑음고창20.5℃
  • 맑음순천17.7℃
  • 맑음홍성(예)19.5℃
  • 맑음16.7℃
  • 구름조금제주21.6℃
  • 흐림고산21.3℃
  • 흐림성산20.4℃
  • 구름많음서귀포22.0℃
  • 맑음진주16.7℃
  • 맑음강화18.9℃
  • 맑음양평16.3℃
  • 구름조금이천17.3℃
  • 맑음인제16.4℃
  • 맑음홍천16.5℃
  • 맑음태백19.5℃
  • 맑음정선군18.1℃
  • 맑음제천18.2℃
  • 맑음보은16.3℃
  • 맑음천안18.1℃
  • 맑음보령20.8℃
  • 맑음부여17.4℃
  • 맑음금산16.6℃
  • 맑음18.6℃
  • 맑음부안19.6℃
  • 맑음임실18.8℃
  • 맑음정읍20.3℃
  • 맑음남원17.3℃
  • 맑음장수17.3℃
  • 맑음고창군21.1℃
  • 맑음영광군20.3℃
  • 맑음김해시18.2℃
  • 맑음순창군17.3℃
  • 맑음북창원18.7℃
  • 맑음양산시17.4℃
  • 구름많음보성군18.8℃
  • 구름조금강진군18.4℃
  • 구름많음장흥17.5℃
  • 구름조금해남20.3℃
  • 구름조금고흥20.9℃
  • 맑음의령군16.9℃
  • 맑음함양군17.6℃
  • 맑음광양시19.4℃
  • 구름많음진도군20.9℃
  • 맑음봉화16.0℃
  • 맑음영주17.0℃
  • 맑음문경17.7℃
  • 맑음청송군15.3℃
  • 맑음영덕20.7℃
  • 맑음의성16.4℃
  • 맑음구미18.8℃
  • 맑음영천16.2℃
  • 맑음경주시17.0℃
  • 맑음거창15.6℃
  • 맑음합천17.3℃
  • 맑음밀양15.9℃
  • 맑음산청16.1℃
  • 맑음거제17.8℃
  • 맑음남해15.9℃
  • 맑음17.9℃
기상청 제공
서비스나우, 고객 서비스 관리 및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부문 리더로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나우, 고객 서비스 관리 및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부문 리더로 선정

포레스터 웨이브 및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에서 글로벌 리더로 선정되며 역량 입증


제목을 입력해주세요_-001 (16).jpg


서비스나우(ServiceNow)가 다수의 시장조사 전문업체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이번에 서비스나우를 리더로 선정한 보고서는 포레스터 웨이브(Forrester Wave)의 2024년 1분기 고객 서비스 솔루션(Customer Service Solutions) 부문 보고서와 두 개의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 평가 보고서이다. 


서비스나우가 포레스터 웨이브의 2024년 1분기 고객 서비스 솔루션 부문 보고서에 리더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고객 서비스 관리(CSM)의 가치를 입증하게 됐다. 


포레스터 보고서에 따르면 "비즈니스 및 IT 리더는 훌륭한 고객 서비스의 경제성을 이해하고 있으며, 대다수의 기업이 최신 솔루션에 투자하고 있다. 서비스나우의 고유한 비전은 프론트 오피스에만 국한되지 않는 고객 워크플로우를 조율하고 결과를 측정해 고객 경험과 비용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이다."


마이클 램지(Michael Ramsey) 서비스나우 고객 워크플로우 제품 부문 그룹 부사장은 “오늘날의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조직은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단순성과 편의성에 대한 높아지는 기대치를 충족하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하고자 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은 고객의 요청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프론트, 미들, 백오피스에 걸쳐 있는 요청을 처리하기 위한 작업을 자동화하는 지능형 셀프서비스 및 지원 서비스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서비스나우 고객 서비스 관리(CSM)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조직이 고객 생명주기의 모든 측면을 가속화, 자동화, 개선해 신속하고 투명하게 문제를 조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은행, 보험, 통신, 미디어, 기술, 공공, 의료, 제조 및 유통 등을 위한 서비스나우의 특수 목적 솔루션의 기반이 된다.


서비스나우는 이 외에도 두 개의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 벤더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이번에 서비스나우가 선정된 부문은 ▲2023-2024 전 세계 가치 흐름 관리(VSM) 및 애자일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 (Worldwide Value Stream Management and Agile Project and Portfolio Management 2023‑2024)와 ▲2023-2024 전 세계 전략적 포트폴리오 관리(SPM) 및 IT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Worldwide Strategic Portfolio Management (SPM) and IT Project and Portfolio Management 2023‑2024)이다.


IDC 보고서에 따르면, 서비스나우는 전략적 포트폴리오 관리(SPM) 전반에 걸친 플랫폼과 실행력은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관리,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 관리 및 애자일을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제공한다. 서비스나우는 AI 및 생성형 AI로 초점을 확장하고 있다. 이는 조직이 제품, 애자일 릴리스 트레인(ARTs), 포트폴리오, 에픽, 프로그램 또는 비즈니스 및 기타 이니셔티브를 포괄하는 작업과 사용자 스토리를 관리하는 측면에서 지속 성장의 기반과 토대를 마련한다.


파블로 스턴(Pablo Stern) 서비스나우 IT 워크플로우 제품 담당 수석부사장은 "가치 흐름 관리(VSM)과 전략적 포트폴리오 관리(SPM)는 빠르게 변화하는 역동적인 업무 환경에서 실행력과 퍼포먼스의 필수적인 요소가 됐다. 비즈니스 리더는 성과를 창출하고 변화에 더 잘 적응하기 위해 서비스나우에 문의하고 있다”며, “나우 플랫폼은 지능형 자동화와 AI 역량을 통해 최고 경영진부터 애자일 및 데브옵스 팀까지 모든 임직원을 연결한다. 이들은 비즈니스 전략과 연계하고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해 기업이 확장성을 지닌 속도, 컴플라이언스, 가치 제공에 우선순위를 둘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