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화)

  • 맑음속초25.8℃
  • 맑음18.7℃
  • 맑음철원19.9℃
  • 맑음동두천20.8℃
  • 맑음파주20.6℃
  • 맑음대관령18.3℃
  • 맑음춘천19.1℃
  • 맑음백령도16.7℃
  • 맑음북강릉25.4℃
  • 맑음강릉25.9℃
  • 맑음동해27.2℃
  • 맑음서울20.3℃
  • 맑음인천19.3℃
  • 맑음원주19.7℃
  • 맑음울릉도18.3℃
  • 맑음수원20.2℃
  • 맑음영월18.5℃
  • 맑음충주19.3℃
  • 맑음서산19.1℃
  • 맑음울진19.0℃
  • 맑음청주20.6℃
  • 맑음대전20.5℃
  • 맑음추풍령19.6℃
  • 맑음안동19.0℃
  • 맑음상주21.7℃
  • 맑음포항22.1℃
  • 맑음군산19.2℃
  • 맑음대구20.8℃
  • 맑음전주21.0℃
  • 맑음울산22.2℃
  • 맑음창원21.8℃
  • 맑음광주20.1℃
  • 맑음부산23.0℃
  • 맑음통영20.8℃
  • 맑음목포19.2℃
  • 맑음여수19.8℃
  • 맑음흑산도19.4℃
  • 맑음완도20.9℃
  • 맑음고창20.0℃
  • 맑음순천21.1℃
  • 맑음홍성(예)20.7℃
  • 맑음18.7℃
  • 맑음제주19.8℃
  • 맑음고산18.5℃
  • 맑음성산21.8℃
  • 맑음서귀포21.4℃
  • 맑음진주20.6℃
  • 맑음강화19.5℃
  • 맑음양평18.0℃
  • 맑음이천18.9℃
  • 맑음인제19.9℃
  • 맑음홍천19.2℃
  • 맑음태백21.0℃
  • 맑음정선군20.5℃
  • 맑음제천18.5℃
  • 맑음보은18.7℃
  • 맑음천안19.3℃
  • 맑음보령19.9℃
  • 맑음부여19.1℃
  • 맑음금산19.3℃
  • 맑음20.0℃
  • 맑음부안19.9℃
  • 맑음임실19.8℃
  • 맑음정읍21.4℃
  • 맑음남원19.5℃
  • 맑음장수19.8℃
  • 맑음고창군21.2℃
  • 맑음영광군21.1℃
  • 맑음김해시21.7℃
  • 맑음순창군19.6℃
  • 맑음북창원22.1℃
  • 맑음양산시22.6℃
  • 맑음보성군21.6℃
  • 맑음강진군21.2℃
  • 맑음장흥21.1℃
  • 맑음해남20.8℃
  • 맑음고흥21.9℃
  • 맑음의령군20.7℃
  • 맑음함양군19.3℃
  • 맑음광양시21.4℃
  • 맑음진도군20.4℃
  • 맑음봉화19.3℃
  • 맑음영주18.7℃
  • 맑음문경19.6℃
  • 맑음청송군21.1℃
  • 맑음영덕22.5℃
  • 맑음의성20.7℃
  • 맑음구미21.0℃
  • 맑음영천20.4℃
  • 맑음경주시22.2℃
  • 맑음거창
  • 맑음합천20.9℃
  • 맑음밀양20.9℃
  • 맑음산청19.3℃
  • 맑음거제20.6℃
  • 맑음남해18.8℃
  • 맑음21.7℃
기상청 제공
에이수스, 대대적 서비스 개편… 새로워진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선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대대적 서비스 개편… 새로워진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선봬

- 2024년 3월부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후 관리 서비스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프로그램 시행
- 전국 340여 개 롯데 하이마트 점포에서 A/S 방문 접수 가능 ··· 접근성 극대화
- 신촌 직영 서비스 센터 ‘로얄 클럽’ 포함 전국 12개의 내방 센터 운영 ··· 하반기 내 13개 센터 추가 운영 예정
- 제품 구입 후 1년 동안 수리비 전액 보장 서비스부터 보증 기간 연장, 출장 수리 등 서비스 확대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가 최상의 제품력에 더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방문 접수처 및 보증 범위 확대 등 새로운 고객서비스 정책을 시행한다.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jpg

에이수스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은 물론, 사후 관리 및 보증 서비스, 고객 지원 등을 보다 강화하고자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해당 서비스는 컨슈머/게이밍/커머셜 노트북, 데스크탑, 올인원 PC, 모니터, 미니 PC 등을 구매한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먼저 사후 관리 서비스 측면에서 편의성과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국내 1위 가전제품 전문점인 롯데 하이마트와 새롭게 파트너십을 체결해 전국 340여 개의 하이마트 매장 내 수리 접수처를 통한 A/S 방문 접수 서비스를 지원하며, 평일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수리 접수 및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자택 수거 및 수령이 가능한 비대면 A/S 서비스인 ‘택배 서비스’도 새롭게 개편돼 하반기부터 정식 도입될 예정이다.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방문 수거를 신청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하이마트 자체 제작 박스를 이용해 간편하게 제품을 전달할 수 있다. 접수된 제품들은 하이마트의 신속한 전국 물류망을 통해 ASUS 제품 전담 엔지니어들에게 전달된다. 이후 제품이 수리 센터로 입고되면 ‘알림 톡’을 통해 개별 안내된다.


내방 센터의 경우, 신촌에 위치한 직영 서비스센터 ‘로얄 클럽’을 포함해 서울, 광주, 대구, 부산, 인천, 충남, 경남 등 전국 각지에서 총 12개의 센터가 운영되며, 하반기 내로 13개의 센터를 추가로 구축해 총 25개의 센터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출장 서비스는 모니터, 데스크탑, 커머셜 제품군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제품 보증 서비스도 한층 더 강화됐다.
23년 및 24년에 출시된 젠북/비보북, ROG/TUF 제품군을 구입한 경우, 1년 동안 1회에 한 해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 시에도 수리비 전액을 보장하는 'ASUS 퍼펙트 워런티'를 지원한다. ASUS 프리미엄 케어’는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기본 보증 기간을 연장 및 업그레이드하는 서비스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ASUS 프리미엄 케어는 기존 ASUS 퍼펙트 워런티 혜택을 누리기 어렵던 커머셜 제품군으로까지 적용 대상의 범위를 확장했다. 여기에 보증 기간과 저장 장치 유지 서비스 혜택의 범위를 한층 더 강화한 ‘ASUS 프리미엄 케어 플러스’도 함께 신설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한 ASUS글로벌 워런티’가 적용되는 아시아 22개국, 미주 2개국 등을 포함해 총 83개국 어디에서나 에이수스 서비스 센터를 통해 동일한 품질의 제품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MyASUS 앱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개인 차원에서의 제품 시스템 점검 및 유지 관리, PC 성능 최적화, 고객 지원 등이 가능하며, 전문 상담사를 통해 제품에 대해 문의할 수 있는 ASUS 고객 센터도 운영 중이다. 제품 차원에서는 견고한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해 에이수스의 독자적인 품질 테스트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컨슈머 제품군의 경우에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최신 미국 밀리터리 등급 (MIL-STD 810H) 표준을 충족한다.

 

에이수스 코리아 지사장 잭 황은 “이번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프로그램 개편은 제품 수리 및 사후 관리부터 제품 보증에 대한 부분까지 전사적인 개편을 통해 새로운 차원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했다”라며 “최상의 제품력에 걸맞은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개선을 이어 나가는 동시에 한국 시장에서의 에이수스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객 서비스 및 A/S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